잡코리아, ‘5대 그룹사 직무적성검사 무료 이벤트’ 실시
잡코리아, ‘5대 그룹사 직무적성검사 무료 이벤트’ 실시
  • 김연균
  • 승인 2014.03.0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위한 통큰 이벤트가 마련됐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오는 5월 31일(토)까지 5대 그룹사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잡코리아는 위포트(www.weport.co.kr)와 함께 상반기 공채 준비로 바쁜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이들의 공채 성공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내용은 삼성그룹의 직무적성검사 ‘SSAT’를 비롯해, △CJ ‘CAT’, △현대기아자동차 ‘HKAT’,△SK, △LG의 5대 그룹사의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것으로, 잡코리아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많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의시험과 달리 2014년 2월 최신 개정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는 유료로 판매되고 있는 해설지와 함께 자신의 약한 영역과 현재 위치를 파악 가능한 상세결과표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잡코리아 ‘5대 그룹사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 무료 이벤트’ 행사 페이지에서 잡코리아 개인회원으로 로그인 한 다음 응시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한편, 잡코리아는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6일 부산대학교에서 삼성SDS, 대우조선해양 인사담당자와 취업선배를 초대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또한 잡코리아 산하 좋은일 연구소(http://cafe.naver.com/goodlab)에서는 △CJ △SK △LG 등 주요 그룹사별 인적성검사 합격전략서를 제공하는 등 구직자를 위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5대 그룹사 직무적성검사 모의테스트 무료 이벤트’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starter/exa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