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네스트호텔 취업지원 행사', 삼구아이앤씨 참여
16일 '네스트호텔 취업지원 행사', 삼구아이앤씨 참여
  • 이준영
  • 승인 2014.09.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중구가 16일 ‘맞춤형 현장면접’의 일환으로 호텔종사원 취업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영종 특1급 관광호텔인 '네스트(nest)'의 개장과 더불어 지역적 취약지인 네스트호텔의 인력수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다.

모집업종은 하우스키핑, 인스펙터, 발렛파킹, 미화원, 시설기사, 룸메이드 등 6개 직종 총 60명 이상이며 인천공항물류지원단지에서 근무할 기내식포장원도 보충할 예정이어서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특히 중·장년층들에게 더욱 폭 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장면접 일정은 16일 운서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오후 1시부터 진행되며 네스트호텔 협력업체인 ㈜삼구아이앤씨 임원이 면접관으로 참여한다.

한편, 직종별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적합구직자 선별과정을 통해 채용을 용이하게 해 궁극적으로 취업률을 높이고 이직률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함께 구는 2014년 하반기에도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일자리와 폭넓은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 구직만남의 날’ 행사 등 적극적인 채용지원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호텔종사원 취업지원 행사 참여자 모집은 워크넷(www.work.go.kr)을 통한 이메일접수, 방문, 전화접수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청 일자리경제과(032-760-6926, 69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