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후원, 일본기업 채용설명회 개최
잡코리아 후원, 일본기업 채용설명회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06.0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후원하고 일본 채용대행 전문기업 루체가 주최하는 일본기업 채용설명회가 오는 6월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일본의 유력한 IT/게임 벤처 기업인 (주)뱅크오브이노베이션과 (주)브레이반스테크놀로지즈 2개 기업이 이번 채용설명회에 참여해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기업설명회와 필기시험, 면접까지 하루에 모두 치러질 예정이다.

(주)뱅크오브이노베이션(www.boi.jp)은 스마트폰용 네이티브 앱을 개발 및 운영하는 회시로, 소셜게임과 혁신적인 차세대 IT제품 및 서비스를 연구개발하고 있다. (주)브레이반스테크놀로지즈(www.bravance.co.jp)는 정보시스템 및 통신 네트워크의 기획, 설계, 구축, 운영, 감시, 보수 업무를 하고 있으며 IT엔지니어도 육성 중에 있다.

해당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루체 채용담당 부서 이메일(recruit_os@luce.co.jp)로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와 경력서를 보내면 된다.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포트폴리오 등 지원 시 준비 가능한 서류도 모두 메일로 접수 받고 있으며 작성은 모두 일본어로 해야 한다. 마감은 6월 20일까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설명회 안내 페이지(www.goo.gl/gltxyB)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