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고용노동부의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
이지웰페어, 고용노동부의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
  • 편슬기
  • 승인 2015.10.0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웰페어, 고용노동부의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가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수여 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은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 운영하여 정부가 인력채용, 평가, 보상, 배치 등 인적자원관리(HRM)와 교육훈련, 역량개발, 경력관리ㆍ개발 등 인적자원개발(HRD)에 대한 모범적인 심사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기업을 평가해 우수기관으로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지웰페어는 기업의 핵심가치로 ▲뜨거운가슴 ▲올바른생각 ▲행복한고객 ▲하나된마음 등 네 가지를 선정해 임직원들의 모든 업무와 행동에 있어서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이를 채용선발, 평가보상, 인재육성, 조직문화 등 인적자원관리 및 개발 전반에 우선 적용ㆍ운영해 오고 있다.

또한 역량개발 프로그램으로 사내직무대학(ez-Acaedmy), 계층별 과정(ez-LCI/ECI/SCI/JCI/RCI과정), 학습조직(ez-CoP), 신규입사자 교육(ez-NFO과정) 등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e러닝/북러닝, 오프라인 집합교육 등 직원들의 직무역량개발을 위한 외부 교육과정들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지웰페어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C.A(Change Agent)라는 조직을 구성하여 직원 스스로 사내 조직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케 하면서 좋은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직원간 친밀감 형성을 통해 소통과 협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사내동호회, 체육대회, 위더스데이(Withus Day), 부서M.T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사내 친목, 교류의 장을 넓히고 있다.

그리고 나눔을 통한 공동체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지난 2006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기업문화로 정착시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해 왔다. 현재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들은 이지투게더 봉사단으로 참여해 다양한 나눔이나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교육이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해 임직원의 역량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고, C.A가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나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