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청ㆍ장년 대상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IBK기업은행 청ㆍ장년 대상 ‘우수기업 채용박람회’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10.0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IBK기업은행이 청ㆍ장년을 대상으로 하는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오는 12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내 기를 살릴 회사!, 내 꿈을 펼칠 회사!’라는 문구를 바탕으로 취업준비생들에게 우수기업의 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는 105개 기업은 채용설명회나 기업 홍보가 아닌 직접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나오는 기업이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모든 기업이 실제로 현장에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 기업은 ▲삼성 ▲현대자동차그룹 ▲아모레퍼시픽 등의 대기업 우수협력사 ▲IBK은행 추천기업 ▲한국산업단지공단 우수기업 ▲수출 우수기업 등이 있으며 105개 기업에서 619개의 일자리를 제공한다.

전국 2ㆍ3년제, 4년제 대학교 및 각 학과를 대상으로 단체참관도 운영한다. 단체참관 시 셔틀버스 무료지원, 현장박람회 취업특강 Track(5개 강연)참여, 현장박람회 주요 직군별 직무컨설팅 참여 등을 지원한다.

또한 직무에 대한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찾아가는 <취업특강> 무료 강연’과 ‘현장박람회 <취업특강> 참가권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같이 다양한 혜택이 있는 단체참관은 채용박람회 웹사이트(http://ibkjob.jobkorea.c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관신청은 채용박람회 웹사이트(http://ibkjob.jobkorea.co.kr)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 (02-2189-1340)와 이메일 (sunkick@jobkorea.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