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대학총장, 국립중앙극장장 공개모집
한국농수산대학총장, 국립중앙극장장 공개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0.1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0일까지 접수마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영록, 이하 농식품부)는 개방형직위(책임운영기관)인 한국농수산대학총장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농수산대학은 미래 한국 농수산업을 이끌어 갈 정예 농어업경영인 양성을 위해 설립된 국립대학으로, 현장·실습 중심의 전문교육을 통해 한국농업교육의 표준을 만들어 가고 있다.

농식품부는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농어업 연구·지도, 농어업 교육 및 교육행정, 농업정책 분야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있는 전문가를 채용할 예정이다.

임용예정 직급은 임기제고위공무원(‘등급)이며, 임용기간은 최소 3년이며, 성과가 우수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임기연장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020일까지이고 응시자격요건, 시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나라일터 홈페이지,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책임운영기관장인 국립중앙극장장’(고위공무원 나등급, 경력개방형 직위)에 대한 공개 모집 계획을 공고했다.

경력개방형 직위는 공직 외부의 경험과 전문성을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는 직위에 대해 공직 외부에서만 적격자를 선발하는 개방형 직위다.

국립중앙극장장은 공연작품의 예술성 향상과 생산적 제작시스템 구축을 통한 국민의 문화향수 기회 확대와 고객서비스 향상 등, 기관 운영의 총괄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1020일까지이고 인사혁신처(중앙선발시험위원회)의 서류와 면접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직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일터 홈페이지와 문체부의 누리집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라일터 메인화면
나라일터 메인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