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입 물류 전문 플랫폼 트레드링스 '국무총리 표창’
수출입 물류 전문 플랫폼 트레드링스 '국무총리 표창’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2.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입 물류 시장의 폭 넓은 기회 창출 공로 인정
‘2017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트레드링스 박민규 대표
‘2017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 트레드링스 박민규 대표

수출입 물류 전문 플랫폼 회사인 트레드링스 박민규 대표가 지난 30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벤처창업 진흥유공’에서 ‘벤처 창업 활성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트레드링스는 수출입을 진행 중인 기업에게는 다양한 수출입 기회를, 포워딩 기업들에게는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수출입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 수출입 전문 플랫폼으로, 국내 수출입 기업의 폭발적인 증가 속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위치에 놓인 중소 수출입 기업들의 가시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있는 회사다.

2017 벤처창업대전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기술, 경영 등의 부문에서 혁신능력과 대외 경쟁력이 우수하고, 사회공헌도가 높은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이다.

이날 박민규 대표가 수상한 ‘벤처 창업 활성화 국무총리 표창’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기업 중 국가 경제 발전을 위해 창업기업을 운영 중인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수출입 기업들에게 투명하고 폭넓은 수출, 수입의 기회를 창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박민규 대표는 “이번 수상은 바람직한 수출입 생태계 구축에 뜻을 두고 끊임없이 이어온 트레드링스 전 구성원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수출입 물류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