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적된 노하우로 퍼펙트 아웃소싱 구현한 엑스퍼트
축적된 노하우로 퍼펙트 아웃소싱 구현한 엑스퍼트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6.07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인사·노무관리 깔끔하고 정확성 요구되는 전문분야 강점

지난 1991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27주년을 맞는 엑스퍼트(대표 오상훈)는 성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합법적이고 깔끔한 인사관리와 노무관리로 ‘퍼펙트 아웃소싱(Perfect Outsourcing)’을 구현하며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온 HR서비스기업이다.

대한항공, 한국야쿠르트, SBS, CBS 등을 주 고객사로 현재 국내 100여 업체에 아웃소싱서비스를 통해 축적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강점이다. 초기 근로자파견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는 생산제조도급, 급식위탁을 비롯해 학교, 병원, 미화, 시설경비 분야로 아웃소싱 사업영역을 확장해 가고 있다.

엑스퍼트의 근로자파견 및 업무지원 아웃소싱 강점은 기업업무에 관한 각 분야의 전문인력을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사의 업무특성과 정확한 업무프로세스 분석을 통해 최적의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항공운송부문 특수분야 아웃소싱에서 축적된 노하우와 항공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항공기운항 및 관련 지원업무를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운영관리를 통해 고객사별로 최적화된 업무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상훈 대표
오상훈 대표

수십년동안 수행해 온 대한항공 기내식 세팅 업무와 한국 야쿠르트 각 직영점의 재고관리 업무지원 서비스는 누구도 넘보지 못할 정도로 업무서비스가 전문화, 고도화 돼 있다. 이는 엑스퍼트가 정확성이 요구되는 업무 지원프로세스에서 특히 강점을 갖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엑스퍼트는 경영방침을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최선의 경영’에 두고 있다.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무리한 확장보다는 내실을 기하면서 현장사원을 가족처럼 대하는 것이 기업성장의 바탕이다. 또한 합법적이고 성실한 인사·노무관리로‘완전 도급’을 구현해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와 고객서비스 향상을 이끌고 있다.

오상훈 대표는“‘고객만족’과 ‘가치혁신’이라는 두가지 목표에 초점을 두고 고객사뿐 아니라 도급직원, 파견직원, 관리직원 모두가 고객이라는 생각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 시장변화에 신속 대응과 지속적 혁신을 통해 최적의 아웃소싱 파트너로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