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인재서비스기업 유니에스
대한민국 NO.1 인재서비스기업 유니에스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6.05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성공적 수행으로 글로벌 행사능력 인정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OS 브랜드’로 6년 연속 선정된 유니에스(대표 이용훈)는 1990년 설립, 28년간 고객사 맞춤형 서비스의 완성도의 지속 유지를 위해 인재 비즈니스와 토털아웃소싱을 융합,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에서 400여 고객사, 17,500여명의 인력 지원 등 고용 및 종합 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이어 아웃소싱, 인재파견, 헤드헌팅, 채용대행, 공공부문 고용서비스, 교육연수, 취업포털/eBiz사업 등 HR서비스의 핵심역량을 고객사 HR부문의 실질적인 스태핑 서비스 조직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유니에스는 ‘감성경영’과 ‘교육 시스템’을 명품서비스 구현을 위한 최대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 ‘직원교육이 최고의 복지’라는 생각으로 현장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분야의 온오프라인 교육을 시행, 각종 자기계발 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개인별 전문성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이용훈 대표
이용훈 대표

ASQ 3연패공로 대통령표창 수상, 지식경제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인증, 지식서비스 아웃소싱우수기업 선정, 콜센터서비스 KS인증, 컨택센터 최초의 국가서비스품질명장 배출, 국가보훈처 제대군인고용우수기업 인증 등 유니에스만의‘서비스브랜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입증한 바 있다. 

또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아웃소싱부문 6년 연속 대상수상으로 ‘유니에스’가 최고의 브랜드 밸류(value)임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민간안전요원운영 총괄사업을 수주한 유니에스는 역대올림픽에서 최초로 대학생이 주축이 된 민간안전요원 운영시스템을 도입, 성공적인 아웃소싱을 수행해냄으로써 국가 글로벌 행사에서도 인정받게 되었다.

이용훈 대표는 “HR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HR서비스 기업들이 일자리 창출의 최일선에서 가장 현실적인 고용서비스를 선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며“다양한 경력, 연령대의 인재 발굴과 함께 직무능력이 검증된 인력의 육성과 경력개발시스템, 현장중심의 사업지원 체계 등고객사의 제2의 사업지원 지원조직으로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고 제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