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구조 탄탄한 토탈아웃소싱서비스기업 제일비엠시
재무구조 탄탄한 토탈아웃소싱서비스기업 제일비엠시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8.06.12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사에 특별한 감동 선사

제일비엠시(대표 김정현)는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기업에 최상의 HR-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경영방침을 기반으로 ‘고객사’와 ‘근로자’ 모두가 최상의 파트너로서 핵심가치인 3S(Speed·Special·Satisfying)를 전사적으로 실천하여 최고의 성과를 창출하는 HR서비스 리딩기업이다.

제일은 지난 20년간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토탈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유통, 물류, 생산, 건물관리(FM), 주차관리, 콜센터, IT, F&B, 사무지원 등 다양한 산업에서 분야별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개발한 ERP시스템을 통해 전국에 산재해 있는 현장근로자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국내‘유통 판매판촉분야’에서는 국내업계 점유율 1위의 선두주자로서 전국 시·군·구 단위까지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전국에 산재되어 있는 판촉직원들 간의 유기적인 업무협조와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스마트제일(Smart JEIL) 모바일시스템 도입으로 고객사와 근로자의 만족을 극대화 하는 전략을 수행하고 있다. 

김정현 대표
김정현 대표

또한 획기적인 세일즈 프로모션 기획력을 통해 기존에는 없었던 유통현장 완전 도급화를 시행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제일은 한국경영자총협회와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시행한 ‘우수 HR서비스기업’ 인증을 취득했으며, 기업경영 및 활동에 있어서도 기업윤리를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모든 업무활동의 기준을 윤리규범에 두는 윤리경영을 실천하여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일은 재무구조가 탄탄한 기업답게 아웃소싱 업계 최초로 ‘장애인표준사업장’을 설립해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창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용노동부와 ‘노·사·정 사회적 책임 실천 협약’을 체결하여 고객사 및 근로자의 생산성 향상을 주도하는 것은 물론 노·사 간 긍정적인 신뢰 구축에도 앞장서는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김정현 대표는“기업간의 무한경쟁으로 성장과 둔화의 접점을 예측하기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제일은 새로운 가치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아웃소싱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거래선 관리를 위하여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