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앤아이컨설팅, 씨아이템프러리 화장품판매원, 상담원 채용
[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앤아이컨설팅, 씨아이템프러리 화장품판매원, 상담원 채용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7.13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견기업 모집부분 근무지 채용일자
위즈서치 쇼핑몰 고객센터 1차 단순문의 응대 상담원 서울 영등포구 07월 19일
스탭포유 대기업 가전판매 정규사원 인천시 계양구 07월 13일
커리어 여성병원 간호조무사 경남 진주시 08월 31일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매장 매니저 신입 및 경력 직원  서울 중구 상시모집
씨아이템프러리 케이블TV 해지접수 안내사원 채용 광주광역시 동구 상시모집
케이투마케팅 백화점 와인판매 사원  경기도 성남시 상시모집

아웃소싱 중견기업인 위즈서치, 스탭포유, 커리어에서 쇼핑몰 고객센터 1차 단순문의 응대 상담원, 대기업 가전판매 정규사원 여성병원 간호조무사를 채용한다.

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아웃소싱잡이 제공하는 금주의 주요 아웃소싱업체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위즈서치, 쇼핑몰 고객센터 1차 단순문의 응대 상담원 모집
위즈서치가 쇼핑몰 고객센터 1차 단순문의 응대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업무량에 따라 월 1~2회 주말근무가 발생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형태는 아웃소싱업체 정규직이다. 서류마감은 7월 19일 오전까지며 서류전형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계획이다.

▲스탭포유, 대기업 가전판매 정규사원 모집
스탭포유가 대기업 가전판매 정규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매장 내 가전상담 및 판매 등이며 근무는 9시 30분부터 21시까지다. 월 8회 휴무하며 근무지는 인천시 계양구다. 업무능력 및 평가에 따라 브랜드전환 또는 대기업 소속전환 기회가 발생한다.

▲커리어, 여성병원 간호조무사 모집
커리어가 여성병원 간호조무사를 모집한다.

근무는 주 5일 3교대로 근무하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이 가능하며 근무지는 경남 진주시다. 수습기간, 임금 등은 면접 후 조정이 가능하다.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매장 매니저 신입 및 경력 직원 채용
에이치앤아이컨설팅이 화장품매장이 매니저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고객응대 및 상품 진열 등이며 교대근무 및 주말근무가 가능한 자를 모집하며 근무시간은 하루 9시간 2교대 근무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며 고졸이상에 장기근무가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씨아이템프러리, 케이블TV 해지접수 안내사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케이블TV 해지접수 안내사원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3년 약정 만료 도래 및 해약 징후 고객 상담 등이며 파견직 2년 근무후 브로드밴드TS 자체계약직으로 전환되며 근무장소는 광주광역시 동구다. 근무시간은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연장근무 발생시 O/T수당을 별도로 지급한다.

▲케이투마케팅, 백화점 와인판매 사원 모집

케이투마케팅이 백화점 와인판매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와인진열과 판매 등 전반적인 매장관리 업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면접 후 바로 근무가능한 자를 모집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다. 두발이 밝은 색상인 염색자는 근무가 불가능하며 급여는 협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