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채용정보] 스탭스 물류센터 경력직, 스탭포유 비서직 채용
[아웃소싱 채용정보] 스탭스 물류센터 경력직, 스탭포유 비서직 채용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8.07.3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엔아이컨설팅 색조브랜드 경력직원 모집
커리어 일자리지원센터 직업상담원 추가 모집

 

올해 청년 실업률이 역대 최악이라고 하지만 잘 찾아보면 괜찮은 채용 소식도 적지 않다.
아웃소싱 중견기업인 스탭스, 에이치알비엠에스, 케이투마케팅, 스탭포유, 에이치앤아이컨설팅, 씨아이템프러리, 위즈서치, 커리어넷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인 아웃소싱잡이 제공하는 금주의 주요 업체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스탭스에서 여성의류 쇼핑몰 물류센터 경력사원을 채용시까지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피킹 분류, 선별 포장이며 근무조건은 월~금(주5일) 9:00~18:00까지이다. 자차 소유자를 우대하며, 동종업계 경력자와, 장기근속자, 즉시 출근 가능자는 우대한다.
스탭스는 이와함께 전국 대형마트 각 지점 푸드코트내 홀 매니저와 한식, 양식, 분식 조리파트, 바리스타 직원도 모집한다. 4대보험, 연차, 퇴직금 등 복리후생은 물론 기숙사도 운영된다.

■ 스탭포유에서 비서 및 사무보조 직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대표 비서업무, 기타 사무보조이며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 우수자, 관련업무 유경험자다. 9:00~18:00으로 주 5일 근무한다. 급여는 200만원~220만원(중식대 포함)이며 면접시 협의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 에이치엔아이컨설팅에서 색조브랜드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업무 내용은 화장품 판매, 매장관리, 제품진열, 계산, 고객응대 등 전반적인 매장관리다. 자격요건은 중국어 가능자, 색조브랜드 경험자, 동종업계 경력자, 백화점/면세점 경력자, 피부/헤어 관련 자격증, 관련학과 전공 우대, 고졸이상이다. 매장운영은 11:00~21:00이며 주 5일근무다. 접수기간은 상시 진행이므로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위즈서치에서 고객서비스센터 인바운드 상담사원을 채용한다. 국내/국제선 항공권 발권 및 서비스 관련 상담하는 것이고, 발권 프로그램이 영어로 되어있으므로 기본적인 영어가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예약/발권 픅로그램 유경험자 우대한다. 또한 우대조건은 TOEIC 470이상(최근 2년)이다. 여러 가지 복리후생혜택이 다양하므로 서류마감전까지 입사지원서 첨부 하여 전송하면 된다.

■ 커리어에서 일자리지원센터 직업상담원 추가 채용 공고가 나왔다. 직무내용은 구인, 구직상담, 직업소개, 일자리 정보 제공, 워크넷 운영 관리 등 일자리지원센터 운영관련 업무다.
접수기간은 8월 1일 18:00까지이며 채용시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격면허는 직업상담사 2급이 있어야한다. 1차 서면심사, 2차 면접심사로 이뤄져 있으며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지역 사정에 밝은 영도구거주자, 관련업무 경력자 등이 우대내용이다.

■ 씨아이템프러리에서 해피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고객상담, 안내상담, 오퍼안내 등이며 자격요건은 동종업계 종사자 우대, 신입, 동반 지원도 가능하다. 고졸이상도 가능하며 장기근무가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9:30~18:30이며 실 근무 8시간이다. 채용시 마감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해야한다.

■ 에이치알비엠에스에서 주차관리 발레파킹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명이며, 근무시간은 월~금 오전 8:30~18시까지이다.(토요일 3주에 1번 근무 9:00~13시)이다. 응시자격은 발레파킹 유경험자 우대, 운전 능숙자로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며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단 지원 시 근무장소 명 및 경력사항을 반드시 표기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