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그룹 중앙일보, JTBC 첫 통합 공개채용 등 미디어업계 채용활발
중앙그룹 중앙일보, JTBC 첫 통합 공개채용 등 미디어업계 채용활발
  • 이효상
  • 승인 2018.08.3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KFM경기방송,그린웹서비스,채널A 등 타 미디어도 채용 실시 ​
미디어업계의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다.
미디어업계의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기업들의 하반기 인재 채용이 벌써부터 뜨겁다. 특히 PD를 꿈꾸는 지망생에게는 반가운 채용 소식이 가득하다. 대한민국 대표 방송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중앙그룹의 첫 통합 공개채용을 필두로 ▲JTBC ▲티몬 ▲KFM경기방송 ▲그린웹서비스 ▲채널A뉴스비전 등이 PD를 모집 중이다.

중앙그룹이 2018년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중앙그룹의 첫 통합 공개채용으로, 모집 계열사는 중앙일보, JTBC, JTBC미디어컴, 메가박스,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조인스중앙 등이다. 모집부분은 취재기자, 제작PD, 경영지원, 영화사업 등 미디어 분야가 포함되어 있으며, 접수방법은 중앙 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티몬이 TVON 라이브 생방송 담당 PD를 모집한다. 자격 요건으로는 영상 제작 및 편집 경력 2년 이상~5년 이하다. 필수 요건으로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급 이상 및 포토샵 중급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방법은 티몬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적임자 채용 시 마감된다. 지원서 작성 시 본인 편집 영상 URL 기재 필수로 미기재 시 서류 불합격이니 이를 주의하기 바란다.

KFM 경기방송에서 신입 PD, 기자를 모집한다. 접수방법은 KFM경기방송 홈페이지에서 지정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접수-2차 필기시험-3차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으로 진행된다.

한편, KFM 경기방송은 원하는 인재상을 ‘저희는 세상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며 라디오를 듣고 계신 청취자들과 매일 호흡하며, 적은 인원으로도 많은 일을 하는 네트워크형 열린 조직이기에, 인간에 대한 따뜻한 인성과 자신에게 엄격한 성실성, 그리고 무한도전정신을 필요로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린웹서비스가 네이버 영상 콘텐츠 제작 PD를 모집한다. 자격 요건으로는 ▲영상/사진 관련 학과 전공자 ▲영상제작(구성, 촬영, 편집)에 대한 기초지식을 보유한 자 ▲Adobe Premiere Pro CC 운용 가능한 자 ▲Canon DSLR, Sony DSLR/CAM 계열 활용 숙련자 등이며, 동종 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자격조건 및 우대사항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채널A 뉴스비전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경영기획, 보도제작팀 PD, 뉴스 영상편집 부문이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경력사항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1차 면접 및 실기 테스트-2차 면접-최종 합격 순이다. 채널A 뉴스비전 채용사이트에서 입사지원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