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일정보링크·마루에이치알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받아
부일정보링크·마루에이치알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증받아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8.09.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부처 공동 명의의 인증패와 로고를 3년간 사용
근로감독 3년간 면제, 중소기업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등 혜택 많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로고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콜센터 전문기업인 부일정보링크와 HR아웃소싱 기업인 마루에이치알이 정부가 수여하는 Best HRD(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인증서를 받았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은 19일 '2018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을 개최하고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65개 기업에게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올해 신규인증 신청기관 중 최고점수를 받은 하이브랩(대표 서종혁)은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을 하는 종합디지털대행사로 동종업계 최초로 Best HRD인증을 받았다.

아웃소싱 업계에선 부일정보링크(대표 정태호,성승모)와  마루에이치알(대표 박미)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06년 도입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Best HRD: Best Human Resources Developer)’는 실력을 중심으로 인적자원을 채용·관리하고, 노동자가 학습을 통해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인적자원관리 및 개발이 우수한 기업에게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고용노동부를 포함해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우수기업에 대한 인증을 실시하고 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기업들은 4개 부처 공동 명의의 인증패와 로고를 3년간 사용할 수 있고 우수사례집 발간과 매체홍보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기업홍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인증기업 정기근로감독 3년간 면제, 중소기업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인증기업 HRD 담당자의 국외 연수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