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 · SM엔터 · KBS미디어· 송영철공작소 등 인재 모집
JYP엔터 · SM엔터 · KBS미디어· 송영철공작소 등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1.2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분야는 뉴스홈페이지 편집자, AD, 영상 촬영/편집, 포토그래퍼 등 다양
미디어잡 채용속보
미디어잡 채용속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미디어잡에서 22일 취준생을 위한 JYP엔터, SM엔터, KBS미디어, 송영철 공작소, 아이투아이, 증권일보 등에 채용 정보를 제공했다.

■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상 촬영/편집, 포토그래퍼이며 2월 6일(수)까지 자사 이력서, 포트폴리오(제출 해당자)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 서류 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국가유공자, 장애인, 취업보호대상자, 영어가능자, 일본어가능자, 중국어가능자,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운전가능자, 회계프로그램 능숙자, 관련 학과 전공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유관업무 경력자를 우대하고 자격증은 1종 보통 운전면허, CPA를 소지한 자이다.

■ KBS 미디어에서 2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뉴스홈페이지 편집자이며 1월 28일(월) 오전 9시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를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1차 실무 면접 ▲2차 최종 면접으로 진행되고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뉴스 가치 판단과 편집 능력이 있는 자, 제목 달기 및 기사 작성 가능한 자, 교대 근무 및 휴일 근무 가능한 자이고 포털 및 방송/신문사 등 언론사 뉴스사이트 등 해당 분야 경력이 있는 자,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자를 우대한다.

■ 송영철 공작소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AD, 편집이며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자격증사본, 포트폴리오, 주민등록등본, 졸업(예정)증명서, 경력증명서를 1월 31일(목)까지 미디어잡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AD의 경우 관련 업무 2년 이상의 경력자, 신입은 관련 학과 및 공모전 수상자, 2019년 졸업예정자를 우대하고 편집의 경우 관련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 우대사항은 AD 신입의 우대사항과 동일하다.

■ 아이투아이에서 2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2D CG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실무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After effect 사용 가능자, C4D 사용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 증권일보에서 1년 이상의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력 기자이며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1월 31일(목)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서류 전형 ▲실무자 면접 ▲임원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 요건 및 우대 사항은 컴퓨터 활용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