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공지능협회, 한국M&A거래소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인공지능협회, 한국M&A거래소와 업무협약 체결
  • 이윤희 기자
  • 승인 2019.02.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기술기업 투자 및 M&A 활성화 도모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한국M&A거래소가 2월 1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한국인공지능협회)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한국M&A거래소가 2월 1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한국인공지능협회)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기자]사단법인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한국M&A거래소가 인공지능 기술기업 투자와 M&A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통 사업을 진행한다.

한국인공지능협회는 인수합병을 고려하고 있는 인공지능 관련 기업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한국M&A거래소와 지난 2월 13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M&A거래소는 약 3000개 기업의 인수합병(M&A)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최초 M&A앱 '엠투'를 출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최다 M&A정보를 보유한 M&A전문 조직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M&A 희망 인공지능 기업의 기업거래와 투자 매칭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보가 부족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 대해 기술 가치 평가 고도화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자신들 기업의 가치에 대해 올바른 평가와 투자매칭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한국M&A거래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기업 등이 더 큰 기업으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