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토스·인천일보·어패럴뉴스사·한국아트비전·인동에프엔·CNTV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에디토스·인천일보·어패럴뉴스사·한국아트비전·인동에프엔·CNTV 신입 및 경력 인재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5.2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예능편집, 행사기획자, 취재기자, LED 엔지니어 등 다양
에디토스·인천일보·어패럴뉴스사·한국아트비전 등 채용정보
에디토스·인천일보·어패럴뉴스사·한국아트비전 등 채용정보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매스컴, 방송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미디어잡에서 여름철 무더위에도 방송, 언론인의 꿈을 키우는 취준생을 위해 미디어분야 채용속보를 발표했다. 에디토스, 인천일보, 어패럴뉴스사, 한국아트비전, 인동에프엔, CNTV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에디토스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예능편집이며 이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영상콘텐츠의 무한한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갖춘 자이다.

■ 인천일보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행사기획자이며 5월 31일(금)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및 프리젠테이션 능력 우수자이다.

■ 어패럴뉴스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이며 6월 13일(목)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의 경우 경력 1년 이상이다.

■ 한국아트비전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방송, 공연, 축제 영상 LED 엔지니어이며 6월 3일(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로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의 해당 직무 근무 경험자이다.

■ 인동에프엔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마케팅, VMD이며 6월 3일(월)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2차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7년 이상 경력자로 해당 직무 근무 경험자이다.

■ CNTV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편성운행MD이며 6월 4일(화)까지 이메일을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이며 경력직의 경우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해당 직무 경험자이다.

그 밖의 MBN(보도국CG, 촬영보조, AD/채용시까지),  유로티브이 육아방송(편성PD/6월 5일까지), 스튜디오앤뉴(현장매니저/6월 2일까지),  스카이라이프TV(포스터 맵핑 디자이너, 2D 그래픽 디자이너, skyguide 편성운행/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