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 개최
세미나허브,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 개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9.06.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열려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 대거 참여예정
세미나허브가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허브가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세미나허브는 7월 10일(수)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앞두고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의 2019 CIO 서베이(2019 CIO Survey)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을 도입한 기업의 수는 4년간 270% 증가했다. 또한 올해 1조9010억달러 규모인 글로벌 인공지능 시장이 2022년까지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3조9230억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세미나허브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신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더 큰 의지를 보여 이러한 대대적인 성장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

▲ AI 스마트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전략
▲ AI 음성 어시스턴트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과 고객경험
▲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사례 및 미래
▲ AI 챗봇 도입한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사례
▲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 AI 감성지능 기술 및 사업 사례 

오전에는 ▲AI 스마트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전략 ▲AI 음성 어시스턴트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과 고객경험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사례 및 미래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AI 챗봇 도입한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사례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AI 감성지능 기술 및 사업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6월 24일까지 조기등록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