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유튜브 상위노출의 모든 것
[신간안내] 유튜브 상위노출의 모든 것
  • 손영남 기자
  • 승인 2019.10.0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는 더 이상 소수 크리에이터들만이 것이 아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유튜브를 소수 크리에이터들의 광고 수입 수단으로 여기던 시대는 끝났다. 지금은 마케팅, 홍보, 브랜딩, 세일즈에 동영상을 활용하려는 개인 사업자나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더욱 절실히 필요한 채널이 유튜브이기 때문이다. 

책은 유튜브에 업로드한 동영상이 잠재고객에게 보여지도록 하는 도달 원리와 실전 활용법을 상세히 담고 있다. 광고 수익이 목표가 아니라면 동영상의 노출과 조회수를 높이는 것은 실효성이 없다.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잠재고객을 찾아 그들이 원할 때 보이게 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동영상 마케팅 방법론과 구체적인 실천 가이드를 아는 것이 먼저다. 

어떻게 해야할까? 유튜브 동영상을 입소문을 통해 확산시키고 도달 트래픽을 높이려면 검색 엔진 최적화와 더불어 SNS, 블로그, 타깃 광고까지 종합적인 대책을 세워야 한다. 

이 책은 유튜브 마케팅을 꼭 해야 하는 이유와 동영상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다. 아울러 구글 애즈, 페이스북, 카카오모먼트를 이용한 동영상 광고 방법부터 네이버 블로그 및 키워드 검색 광고 활용법까지 유튜브 마케팅의 모든 것을 총망라하여 다루고 있다. 

더 잘 검색되고 더 정확히 도달되는 유튜브 마케팅 실전 가이드와 더불어 현장에서 보고된 생생한 적용 사례, 저자들의 실전 팁과 노하우를 직접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