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미디어·방송 분야 1:1 맞춤 컨설팅으로 합격 지원
미디어잡, 미디어·방송 분야 1:1 맞춤 컨설팅으로 합격 지원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0.01.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분야 취준생 위한 1:1 맞춤 컨설팅 이벤트 진행
교육생 서류합격률 95% 이상 달성하고 있는 우수 프로그램
미디어잡 1:1 맞춤 컨설팅 홍보 이미지
미디어잡 1:1 맞춤 컨설팅 홍보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2020년을 맞아 다양한 방송 매체 분야에 취업을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미디어잡에서는 취업 준비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1:1 맞춤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맞춤 컨설팅은 미디어잡의 수석 컨설턴트인 MJ플렉스 김시출 대표가 개인별 역량 분석을 통해 1:1로 피드백하고, 취업 준비생이 원하는 취업목표에 맞게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전략을 지원한다.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는 ▲자기소개서 상담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유형별) 상담 ▲실전 모의 면접 진행 ▲직무 상담 ▲이직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다.

김시출 대표는 케이블 TV 2기 공채 PD 출신으로 서울시 여성 취업지원협의체 위원, 한림성심대학 교육역량 강화 사업단 일자리 창출위원회 의원이었으며 용인송담대학 방송영상학부 외래 교수, 가천대 신문방송학과 겸임 교수를 역임했다.

그리고  '언론방송인으로 성공하기', '매스컴 취업 이렇게 하라', '발 빠른 성공 구직 기법', '이력서에 생명을 불어넣자' 외 다수의 책을 출간한 미디어 방송 분야에서 검증된 베테랑이다.

미디어잡의 1:1 맞춤 컨설팅 성과는 서류 전형 합격률이 95% 이상이었다는 점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엠제이플렉스(미디어잡)는 제4회 글로벌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대한민국 고용시장 현안 해결 및 사회적 경제 가치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