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시니어 일자리 창출 사업자 모집
인천공항공사, 시니어 일자리 창출 사업자 모집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04.0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일부터 5월 15일까지 참여기관·단체 모집
선정된 기관에는 최대 3억 7000만원 사업비 지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시니어 일자리 사업에 참여할 기관과 단체를 모집한다. 자료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효과적인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기관과 단체를 대상으로 관련 사업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4월 13일부터 5월 15일까지 시니어 일자리 사업에 참여할 기관과 단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시니어 일자리 창출과 세대 간 교류를 활성화하는 지역 커뮤니티 공간 지원과 육성을 목적으로 추진된다. 최종 사업자로 선정되면 최대 3억 7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다.

제안 가능한 주요 사업내용은 ▲시니어 일자리 창출을 위한 실버 카페 운영 ▲시니어 세대 사회참여 및 지역 커뮤니티 기능 강화를 위한 공간 운영 ▲세대 간, 지역주민 간 교류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사회복지기관, 비영리단체, 사회적 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이 신청할 수 있다. 공유면적 포함 265m²의 공간 확보가 가능하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 역량을 갖춰야 한다.

공모 신청은 사랑의열매 온라인 배분신청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구체적인 사업 문의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팀에 문의하면 된다.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앞으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세대 간 교류를 통한 지역사회 활력 제고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