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공모 접수
'2020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공모 접수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07.20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고객만족 대상 및 제3회 품질경영대상 공모 시작
품격있는 서비스, 사회적 가치 지닌 아웃소싱 기업 선정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 단체사진.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시상 단체사진.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강화 확대를 위해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는 '2020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이 공모를 시작한다.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인력파견, 유통, 물류, 시설관리, 컨텍센터, IT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는 아웃소싱 기업 중 우수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하고 시상함으로써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된다.

2020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각 분야별 부문 대상과 최고경영자 대상, 신성장 기업 대상, 협업 대상, 혁신 대상 등을 선정한다.

심사시에는 아웃소싱 기업의 일반 현황과 수행 성과, 수행 능력 등을 평가하며 최근 2년간 노사분규파업 등이 발생한 기업은 감점을 부여해 공정하고 안전한 아웃소싱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할 예정이다.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아웃소싱(부문별) 품질경영 대상』은 기존 『아웃소싱 고객만족 대상』 수상기업 중 품질경영 지수가 높은 기업을 엄선해 시상하게 된다.

시상식 공모는 자유공모로 진행되며, 심사위원의 평가 후 최종 대상자 선정이 이뤄진다. 참여신청 기간은 오는 8월 14일 금요일까지다. 공적서 접수는 아웃소싱타임스 메일이나 우편 접수로 가능하다.

최종 수상자 선정은 공적서 접수 마감 후, 심사위원이 공적서를 대상으로 심사 기준에 따른 심사 및 평가를 진행하여 결정될 예정이다.

고객만족대상·품질경영대상 최종 수상자 선정 후에는 온라인 수상기업 홍보관이 사전 오픈되며, 오는 9월 1일 공식 시상식을 진행한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조치 이행 하에 진행되나, 시상식 진행 시기의 국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공모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업 비전, 서비스 특징 등을 담은 회사 소개 글과 대표이사 이력서를 아웃소싱타임스에 접수하면 된다.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지난 2006년 아웃소싱서비스 관련 국내 최초로 진행된 시상식이다.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진행된 '2019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에는 ▲거원MGM(물류/인력관리) ▲노무법인 다현(인사노무컨설팅) ▲모스트인(유통/판매/판촉) ▲브레인빌더(교육서비스) ▲ 서운에이치에스(물류센터운영) ▲ 스탭플러스(유통/판매/판촉) ▲시니어벤처협회(전직지원) ▲엔에스홀딩스(생산/제조) ▲이랜드서비스(건물관리) ▲인터비즈시스템(인사업무지원) ▲티오에스코리아(근로자파견) 등 11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2019 아웃소싱서비스 품질경영대상'에는 ▲케이에스엔시(종합건물관리)가 선정된 바 있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우수한 아웃소싱 서비스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두고 있다.

수상기업에는 국내 아웃소싱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지 아웃소싱타임스 지면 및 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줌 등 뉴스 포털을 통해 지속 홍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