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타임스, '제2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과정' 성료
아웃소싱타임스, '제2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과정' 성료
  • 김우진 뉴스리포터
  • 승인 2020.07.2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기에 이어 2기 교육 성공적인 마무리
전국 네트워크 구축 통해 체계적인 컨설턴트 활동 지원
9월 2일~3일, 제3기 인증양성 과정 진행 예정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인증 양성과정 교육 진행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김우진뉴스리포터]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주관한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양성을 위해 진행한 '제2기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과정'이 1기에 이어 2기 교육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교육은 지난 1기 신청자가 많아 교육을 받지 못했던 사람들을 위해 개설됐다. 교육은 서울 양평동에 위치한 아웃소싱타임스 본사 내 교육장에서 열렸다.

이번 2기 컨설턴트 양성 교육은 지난 1기 때 참석하지 못한 인원 중 서류 검증을 마친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수강생들이 컨설턴트 양성 교육을 듣기 위해 모였다.

이번 2기 양성교육은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 터닝포인트 최석진 대표, 돈꿈일연구소 간호재 소장, 휴먼비젼 김의호 상무가 강사로 나섰다.

▲재취업 지원서비스 법의 이해와 재취업컨설팅 진행방법 ▲생애 설계기반 재취업지원 서비스 이해와 진로설계서 작성 실무 ▲취업프로그램 이해와 컨설턴트 운용 및 서비스 품질 전략을 주제로 컨설턴트 양성 교육 ▲창업컨설팅의 이해와 전략 등 컨설턴트에게 있어서 필요한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이틀간의 양성 교육을 마친 최승훈 생애설계포럼 대표가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대표(사진 우측)로부터 수료증을 수여받고 있다.

교육을 수료한 컨설턴트들은 아웃소싱타임스에서 인증하는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수료증을 수여받았다.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로 인증을 받은 2기 컨설턴트는 지난 1기 컨설턴트들과 전국에 있는 취업지원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활동할 예정이다. 또한 아웃소싱타임스는 수료를 마친 컨설턴트가 헤드헌터, 교육 강사, 1인 창업컨설턴트 또는 1인 미디어 사업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또 컨설턴트가 기본과정 교육에 추가 교육이 필요할 경우 제휴 된 전문 컨설팅 교육기관에 추천받아 참여할 수도 있다.

높은 참여 열기에 힘입어 1기와 2기 교육을 끝낸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인증양성 과정은 아직 대기자들이 많이 있어 3기 교육도 진행하기로 했다. 3기 교육은 9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다.

앞선 1, 2기와 같이 3기 교육도 사전에 아웃소싱타임스에 컨설턴트 프로필을 제출해 심사를 거친 1차 서류 합격자가 대상이다. 재취업 컨설턴트 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교육 신청 전에 아웃소싱타임스에 공통 프로필을 제출해서 1차 자격을 인증받아야 참여할 수 있다.

재취업지원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인증 과정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