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명가 유니에스, 대구 지사장 모집
아웃소싱 명가 유니에스, 대구 지사장 모집
  • 손영남 기자
  • 승인 2020.10.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경북지역 사업 활성화 중책 도맡을 역량있는 인재 지원 기다려
종합인재서비스그룹 유니에스가 대구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손영남 기자] 종합인재서비스그룹 유니에스(대표 이용훈)가 대구·경북 지역 인재 파견 사업 확대를 도맡을 대구 지사장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역 업무 활성화를 이끌 중차대한 업무를 담당하게 될 대구 지사장이니만큼 역량 있는 인재의 지원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게 유니에스 채용 담당자의 변이다.

유니에스는 1990년 설립 이래 30년이라는 세월 동안 인력 지원의 고급화라는 외길을 걸어온 명실상부한 업계 No.1 기업이다, 현재 유니에스는 전국 9개 지사 네트워크에서 400여 고객사, 17,500여명의 인력 지원을 통해 고용 및 종합 HR서비스부문의 명품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업계 최초 인재개발센터, ERP 구축, 자체 인적성 검사 도구, 고객센터 상담원 채용도구 개발, 2013년부터 8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등 부문별 특성화된 아웃소싱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최초로 시도되는 각종 사업을 수주하며 아웃소싱 산업내 리딩기업으로 입지를 견고히 했다. 최근에는 유관 신규사업들이 유기적인 사업시너지를 내고 있는 종합HR서비스를 위한 원스톱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에스 대구 지사장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잡유니에스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