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스마트팜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최대 2000만원 지원
KOTRA, 스마트팜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최대 2000만원 지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0.11.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스마트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마케팅 지원 사업' 실시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는 중소,중견 스마트팜 기업 대상
예산 소진시까지 참여 기업 모집..'선납부, 후환급' 방식 지원
KOTRA에서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는 스마트팜 관련 국내 중소,중견 기업의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KOTRA에서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는 스마트팜 관련 국내 중소,중견 기업의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서  ‘2020 스마트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마케팅 지원’ 을 진행한다.

이를위해 KOTRA는 스마트팜 디지털 콘텐츠 제작·마케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해당 예산 소진 시까지다.

지원 대상은 스마트팜 관련 국내 중견·중소기업 중 해외 진출 계획이 있는 곳이다.

참가 기업은 매출, 수출액 등 정량 평가(30%)와 평가 위원을 통한 정성 평가(70%)를 통한 심사를 받게된다. 총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을 받아야 지원 기업으로 선정된다.

최종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면 외국어 홈페이지, 기업 및 제품 홍보용 카탈로그·영상 현지화 등 해외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의 제작 비용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 비용은 한 회사당 최대 2000만 원(홈페이지·동영상·카탈로그) 안에서 전체 비용의 70%를 지원한다.

항목별 최대 금액은 홈페이지 1000만 원, 입체형 동영상 600만 원(단, 일반형은 400만 원), 카탈로그 400만 원 등이다. 제작비 지원은 ‘선 납부, 후 환급’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기업이 제작 업체와 계약을 맺고 비용을 지급하면 KOTRA는 결과물에 대한 감리를 거쳐 환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금으로 제작한 콘텐츠는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KOTRA는 해당 콘텐츠들을 해외 무역관과 바이코리아 등 다양한 해외 마케팅 사업과 연계해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