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ㆍ현대제철ㆍKGC인삼공사ㆍLG디스플레이 등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현대모비스ㆍ현대제철ㆍKGC인삼공사ㆍLG디스플레이 등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3.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식품ㆍ 삼양식품 등은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상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대기업과 중견기업이 신입사원 채용과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상반기 채용시즌을 맞아 대기업과 중견기업이 신입사원 채용과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11일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에 따르면 ▲현대모비스 ▲현대제철 ▲KGC인삼공사 ▲LG디스플레이가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고, ▲해태제과식품과 ▲삼양식품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3/11(23:59)까지
현대모비스는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해 3월11일(23:59)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부분은 △램프 △전동화 △샤시안전 △모듈 △서비스부품 △전장 △구매 △R&D △글로벌OE영업 △품질 △기획 이다. 올해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며, 공인 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현대모비스 채용전형은 서류접수 후 3월중 인적성검사를 진행하고 이후 1차면접과 2차면접,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해태제과식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3/14까지
해태제과식품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3월 1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관리 △연구개발 △생산지원 △생산설비 부문이다, ‘일반관리’부문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나 상경계열, 회계 전공자는 우대한다. 

‘생산지원’ 부문도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나 경영, 산업공학 전공자는 우대한다. ‘연구개발’ 부문은 식품계열(식품공학, 영양학 등) 전공 필수이며, ‘생산설비’ 부문은 공학계열(기계, 전기 등) 전공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4년제대학 기졸업자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근무 기간은 4개월이며, 인턴십 프로그램 종료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삼양식품,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 3/15(14시)까지
삼양식품은 상반기 2차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3월15일(14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문화홍보 △국내영업 △국내영업지원 △재무전략 △회계 부문이다. ‘문화홍보’ 부문은 외국어(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하며,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툴 사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국내영업’ 부문은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하고, ‘국내영업지원’ 부문은 MS-Office 사용 숙련자를 대상으로 한다. ‘재무전략’ 부문은 경상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회계/재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회계’ 부문도 경상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 1차 합격자를 우대한다. 인턴십 근무기간은 6개월이며, 인턴십 종료 후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현대제철 신입/경력 채용 ~3/16(8시)까지
현대제철은 2021년 신입 및 경력사원을 3월16일(8시)까지 모집한다.

신입직 모집 직무는 △생산기술/품질 △설비관리 △생산지원 △경영지원 △R&D 이다. 국내외 대학 졸업자(R&D분야는 8월 졸업예정자 가능)는 지원할 수 있고, 공인어학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신입직은 4월이후 입사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경력직 모집 직무는 △생산기술/품질 △기획(사업기획,프로젝트관리) △R&D 직무이며, 5월 이후 입사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현대제철 채용은 동일 기간 내 접수중인 타 공고와 중복 지원할 수 없고, 채용전형은 서류전형과 온라인 AI역량검사를 진행한 후 온라인 인성검사, 면접 및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KGC인삼공사, 2021 상반기 한국인삼공사 신입 채용 ~3/18(17시)까지
KGC인삼공사는 상반기 한국인삼공사 신입사원을 3월18일(17시)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사무(BM, 마케팅) △IT(시스템 기획/운영) △시설관리(건축, 설비/전기, 전자/기계) 부문이다. 

‘일반사무’ 부문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어학 우수자를 우대하고, ‘IT’부문은 IT등 관련 전공자이면 지원할 수 있고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시설관리’ 부문은 지원분야 관련계열 전공자는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지원분야 관련 설계/발주/시공 및 CAD실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KGC인삼공사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입사지원서와 함께 BioData Test를 완료해야만 최종 입사지원이 완료된다.

■LG디스플레이, 경영기획, 회계, 세무 신입사원 채용 ~ 3/21(23시)까지
LG디스플레이는 신입사원을 3월21일(23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기획 △회계 △세무 분야로, ‘경영기획’ 분야는 상경계열(경영학)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회계’ 분야도 상경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회계학 학사 전공자는 우대한다. ‘세무’ 분야는 재경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외국어(영어) 비즈니스 회사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LG디스플레이의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검사에 이어 1차면접, 2차면접, 건강검진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어 ‘랜턴십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랜턴십 전형’이란 비대면 채용에 맞춰 도입된 신규 채용 전형으로,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진 과제에 대해 준비한 후 발표하여 지원자의 직무와 조직 적합도를 확인하는 채용전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