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ㆍ아이에스동서ㆍ에이스건설ㆍ인본건설ㆍ남영건설 등 중견 건설사 신입/경력사원 채용
중흥건설ㆍ아이에스동서ㆍ에이스건설ㆍ인본건설ㆍ남영건설 등 중견 건설사 신입/경력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4.0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뚫고, 중견 건설사 상반기 신입·경력 공개채용
중흥건설, 아이에스동서, 에이스건설, 인본건설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채한다.(사진은 중흥건설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중흥건설, 아이에스동서, 에이스건설, 인본건설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채한다.

1일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가 상반기 건설업체들의 공채 정보를 정리해 발표했다.

■ 중흥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시공), 안전, 기계, 전기, 주택관리, 다기능공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업자 이상 및 졸업예정자 △관련 기사 또는 산업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이다.

■ 아이에스동서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정비사업이며 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도시공학 및 부동산 관련학과 전공자 △경력직은 정비사업 경력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에이스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계설비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자 이상 △지방근무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LH공사, APT 공사 경력자 우대 등이다.

■ 인본건설(옛 쌍용엔지니어링)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 경영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직무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 남양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품질, 안전, 보건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뒤 12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 4년제 관련학과 졸업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경력) 2년제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 등이다.

■ 바우컨설탄트가 토목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도로설계, 구조설계, 터널/지반설계, 감리 등이며 7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졸업(예정)자(학사/석사) △(경력)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기술사/기사)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CAD/CAM능숙자, BIM교육이수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삼부토건·에스엠상선건설부문(6일까지), 신성건설·경동건설·건원엔지니어링(9일까지), 동성건설(11일까지), 창성건설(14일까지), 디엘건설·대방건설·대우조선해양건설·계성건설·이노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사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