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5월 프로모션 진행
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5월 프로모션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4.30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아 LG정수기렌탈 최대 6개월 무료 행사
안마의자 렌탈시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증정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LG퓨리케어정수기 제품을 포함한 건강가전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하면 공기청정기 및 스타일러 렌탈을 일부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된 요금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먼저 LG안마의자렌탈 모델의 경우 전 모델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적용 시에는 최대 1만원이 할인되며 몰디브 엘지안마의자를 렌탈하는 경우에는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사은품 1+1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정수기 부문을 수상한 LG퓨리케어정수기와 관련한 행사도 진행된다.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내세운 LG정수기렌탈 제품을 렌탈 시 2+2 사은품이 증정된다. 

인테리어에 맞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 맞춤 가전인 오브제 라인인 'LG전자 오브제정수기'를 렌탈하는 경우 최대 6개월간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봄철 불청객 꽃가루 농도와 황사 지수가 높아지면서 문의가 많아진 엘지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도 이벤트가 열린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 플러스 론칭을 기념해 최대 6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LG공기청정기렌탈 시 무빙휠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LG공기청정기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하는 필터를 통해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트루 토탈케어 필터를 적용해 성능을 높여 호응을 얻고 있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분당 200회 무빙이 적용된 엘지스타일러 렌탈 서비스의 경우 스팀 기능이 탑재된 LG건조기렌탈의 경우 이벤트 기간 중 건조기 전용 향기시트와 먼지 필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에너지 소비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새롭게 런칭된 '16KG 스팀건조기'는 엘지건조기렌탈의 인버터 DD모터로 연간 에너지비용은 표준코스 기준 4만 7천원대로 부담을 낮췄다.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은 5월 한정으로 전 모델 요금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집콕 문화 확산으로 홈코노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문의가 증가한 LG식기세척기 렌탈은 LG식기세척기를 포함한 인덕션을 렌탈하는 경우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LG식기세척기는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살균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진 트루스팀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렌탈 문의가 높다. 트루스팀은로 식기 살균이 가능하며 젖병 소독부터 늘어붙은 양념 냄비까지 스팀이 물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마음 고생이 심한 요즈음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케어솔루션을 할 수 있도록 엘지퓨리케어정수기 외 가전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1+2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소비자는 300여 가지 사은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LG가전에 대한 정보 외 전신안마의자,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이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