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ㆍ우리은행ㆍ경동그룹ㆍE1ㆍ공영홈쇼핑 등 신입 및 인턴 채용정보
현대자동차ㆍ우리은행ㆍ경동그룹ㆍE1ㆍ공영홈쇼핑 등 신입 및 인턴 채용정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5.21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 취업 지름길, 채용전환형 인턴 주목.. 5월 주요 채용 소식
5월 현재 현대자동차와 더불어 우리은행, 경동그룹, E1, 공영홈쇼핑 등에서 신입, 인턴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5월 현재 현대자동차와 더불어 우리은행, 경동그룹, E1, 공영홈쇼핑 등에서 신입, 인턴 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5월 주요 기업 신입, 인턴 채용소식을 정리해 21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 2021 글로벌·아세안 H-Experience 인턴 모집...5월 30일까지
현대자동차는 2021 글로벌·아세안 H-Experience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글로벌 인턴십의 경우 △자율주행 △연료전지 △선행기술 △로보틱스 △AI △UAM △빅데이터 △신사업 전략 등 24개 부문이다. 

아세안 인턴십은 △해외완성차판매 △해외법인지원 △시장조사 △품질교육 △생산기술개발 △경영지원 등 13개 부문이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부터 약 2개월간 국내 사업장에서 인턴 사원으로 근무한다. 

심사를 거쳐 우수 수료자로 선정된 사람은 정규직으로 채용되거나 최종 면접 기회를 얻는다. 오는 30일까지 인턴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채용 유형 및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동그룹, 2021 관리직, 기술직 공개 채용...5월 30일까지
경동그룹은 2021 관리직, 기술직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계열사는 경동원, 경동나비엔, 경동에버런, 경동티에스이며 각 채용 분야는 △기획/경영관리 △마케팅 △영업/서비스 △생산/품질 △R&D △기술직 등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 지원은 이달 30일(일)까지다. 직무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경동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1, 채용연계형 하계 인턴사원 모집...5월 24일까지
E1는 △재경 △IT △해외영업 △국내영업 △엔지니어 부문에서 채용연계형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이며 지원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선발 절차는 서류 접수 이후 온라인 AI역량검사, 면접, 신체검사 및 인턴십 실시 순으로 진행된다. 근무 기간은 7월 초부터 8월 말까지이며 이번 인턴직은 개인 평가, 수료 성적 등 종합적인 평가에 따라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달 24일(월)까지 E1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 지원을 받는다.

■공영홈쇼핑, 6월 2일(수)까지 신규 직원 채용
공영홈쇼핑은 6월 2일(수)까지 신규 직원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직의 경우 △일반직 △방송직 △디자인, 경력직은 △영업 △법무 △IT △디자인에서 각 부문 직무자를 선발한다. 신입 기준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20배수), 필기전형(5배수), 면접전형(1배수) 순이며 필기전형은 내달 19일(토)에 진행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직무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공영홈쇼핑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상반기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 채용...5월 28일까지
우리은행은 상반기 디지털/IT부문 신입행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IT로 학력, 연령, 성별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금융 및 디지털 관련 자격증 보유자, 관련 공모전 수상자, 공인외국어 성적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1차 인터뷰, AI역량검사 및 최종 인터뷰 순으로 진행한다. 입사 지원은 이달 28일(금)까지 우리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