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시니어산업학과 2차 신입생 모집, 오늘 접수 마감
세종대 시니어산업학과 2차 신입생 모집, 오늘 접수 마감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5.2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까지 접수 가능...시니어 산업 전문화 위한 발판
최종 3차 모집은 오는 6월 진행 예정
세종대학교 시니어산업학과의 2차 모집이 오늘 마감된다.
세종대학교 시니어산업학과의 2차 모집이 오늘 마감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최초 시니어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전문 학위 과정인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시니어산업학과의 신입생 2차 모집이 오늘 마감된다.

시니어산업학과는 최근 늘어나는 시니어 산업에 대한 수요와 고령 사회 속 시니어 가치 창출을 도모하기 위한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학위 과정이다. 특히 지난해 학위를 수료한 이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실무 현장에서 보이면서, 전문적인 기술 및 지식을 함양하기 위한 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특히 시니어 산업 리더 배출의 요람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탄탄한 교수진과 내실 있는 교육 과정으로 기존 학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는 시니어 모델, 시니어 패션과 관련한 전문 강의가 새롭게 개설되면서 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실무 중심의 학업 과정이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런 가운데 올해 2차 모집 기간이 오늘 마감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2차 신입 및 편입생 모집은 오늘 오후 5시를 끝으로 마감된다.

시니어산업학과 박흥진 주임 교수는 “시니어산업학과 졸업생이라면 졸업과 동시에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기관 및 기업, 사회단체, 및 사회적 기업, 엑셀러레이터 관련 업종 등으로 즉각 진출하는 것이 가능하다”며 “이를 위해 교수진 이하 전 교직원들은 각종 연구를 바탕으로 새로운 대안 제시에 공을 들일 생각”이라고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원서 접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시니어 산업학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