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크루트, NCS취업사관학교·서울창업사관학교·취업방송 오픈
코리아리크루트, NCS취업사관학교·서울창업사관학교·취업방송 오픈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5.3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0일, 사옥이전과 신규사업 런칭 ‘축하쇼’ 생방송으로 진행
코리아리크루트 런칭쇼 생방송 안내 포스터
코리아리크루트 런칭쇼 생방송 안내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한국을 대표하는 취업브랜드인 코리아리크루트가 블라인드 채용 확산과 NCS취업사관학교를 통해 청년취업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자 새사옥을 종로구 동묘에 마련하고, NCS취업사관학교·서울창업사관학교·KR평생교육원·취업방송 사업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리크루트는 6월 10일(목요일) 오후 4시 NCS취업사관학교와 서울창업사관학교, KR평생교육원, 취업방송 오픈식과 사옥이전 축하행사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코리아리크루트 신사옥 내 방송 스튜디오인 ‘아이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유튜브 채널 ‘두남자쇼’ 운영자인 골피(골때리는 PD 고영산 국장)와 태훈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벤트 행사에는 가수 정세희와 지은숙, 그리고 코리아리크루트 홍보 가수로 활동중인 조기흠이 출연하며, 한국예술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인 임은하수, 정해인 등이 참여하여 청년들의 취창업에 대한 실상과 생각을 전하는 코너도 마련하였다.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는 “어려운 시국 일 수록 한국을 대표하는 취업브랜드인 코리아리크루트가 청년취업문제를 해결하는 견인차가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NCS취업사관학교와 서울창업사관학교, KR평생교육원, 취·창업전문 방송스튜디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사회 각계각층의 뜻있는 분들과 합심하여 청년취업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