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렉스서비스, 고객의 가치를 더하는 파트너
발렉스서비스, 고객의 가치를 더하는 파트너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01 10:0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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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대표기업] -발렉스서비스
안전하고 체계적인 운영능력을 갖춘 아웃소싱 선도기업
발렉스서비스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
발렉스서비스가 2021 한국 HR서비스 10대 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발렉스서비스(대표 김주성) 는 2010년 설립이래 “존경받는 기업”에 가치를 두고 “사람존중” , “고객존중” , “사회 존중”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하여 창립 10년만에 전국 300여개의 고객사에서 약 5천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HR분야 선두기업이다.

현재 생산·제조, 시설관 리, 유통, 물류, 호텔, 금융 상담인력 파견, 해외취업 등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초대형 생산시설에서 정밀한 생산장비 유지보수, 생산보조, 시설 및 생산 설비 운영관리, 보안, 환경 관리 서비스를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8년 이상 협력관계를 유지할 정도로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호텔서비스 분야는 2018년에 처음 사업을 시작하여 2년만에 5성급 특급 호텔을 포함한 전국 14개 대형 호텔에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로 급성장해 현재 호텔분야의 신흥 강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와 같은 경이로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발렉스서비스는 임직원들이 가진 고객중심의 DNA와 남다른 열정이 밑바탕이 됐다. 발렉 스서비스의 성장은 외형적인 성장뿐 아니라 전문성 강화도 가시적인 성과를 이뤘다는 데 의의가 있다.

지난 2012년 ISO9001 인증을 획득, 고객사에 고품질 서비 비스를 제공한데 이어 2015 년에는 KOSHA18001, OHSAS 18001 인증을 획득하고 2019년 에는 업계 최초로 ISO45001 인증을 획득했다.

올해에는 ISO 45001·ISO 9001·ISO 14001 3개 부문을 취득하면서 안전하고 체계적인 관리 역량에 대해 고객사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아울러 2016년부터 운영 중인 “발렉스아카데미” 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인구고령화와 실업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 로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50 세 이상의 장년층이 전체 구성원의 약 37%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장년층 고용에 앞장서고 있다. 또, 해외의 7개 社와 MOU를 체결, 5년간 700 명 이상의 해외취업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청년 실업문제 해결에도 기여하고 있다.

발렉스서비스는 2020년을 디지털화 원년으로 천명하며 내·외부적인 시스템 고도화를 추진하고, 업무 효율성 제고에 노력 중이다.

발렉스서비스 김주성 대표는 “4차산업 혁명, 최근의 코로나19 등 예측하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하여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미래의 성장 기반을 구축하며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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