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크루트, 서울전문학교와 손잡고 직업능력개발ㆍ청년일자리 창출 전문그룹으로 재탄생
코리아리크루트, 서울전문학교와 손잡고 직업능력개발ㆍ청년일자리 창출 전문그룹으로 재탄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6.0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계 각층 전문가 계열사 대표 및 임원으로 영입
국내 및 글로벌 사업 통해 청년일자리 창출에 전력
사업부별 능력있는 인재도 채용 중
취업전문기업 코리아리크루트와 서울전문학교가 청년일자리 문제해결을 위해 ‘취창업사관학교’를 설립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취업전문기업 코리아리크루트(대표 김덕원)와 서울전문학교(이사장 이승달)가 손잡고 청년일자리 문제해결을 위해 ‘취창업사관학교’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또 이승달 이사장을 서울교육재단 KR 회장으로 추대하고, 코리아리크루트 김덕원 대표는 경영총괄 대표로 선임했다.

본격적인 사업을 펼치기 위해 본사를 서울시 중구에서 종로사옥으로 이전하면서 각 계열사 대표 및 임원인사도 단행했다. 아울러 각 사업부별로 능력있는 인재도 대대적으로 채용키로 했다.

서울전문학교는 서울직업전문학교, 서울게임전문학교,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 학교법인이다.

다음은 각 계열사 대표와 임원들이다.

◯ 변무장(경영학 박사) 재단법인 기획총괄이사 겸 NCS취업사관학교 대표
(전) 한국산업인력공단 기획이사

◯ 조현기 HR사업본부 대표
(전) 삼성전자 인사그룹장(상무이사), 농심 기획실장

◯ 표학식 코리아평생교육원 대표
서울직업전문학교 부학장

◯ 이상민 서울창업사관학교 대표
서울호텔관광전문학교,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학장

◯ 이효상 NCS뉴스 편집국장
아웃소싱타임스 취재국장, 리크루트센터 대표

◯ 허제인 HRD사업 본부장, 유다시티사관학교 총괄 PM
(전) 금호그룹 일본지사, (현) 한양대 겸임교수

코리아리크루트는 6월 10일(목요일) 오후 4시 NCS취업사관학교와 서울창업사관학교, KR평생교육원, 취업방송 오픈식과 사옥이전 축하행사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행사는 코리아리크루트 신사옥 내 방송 스튜디오인 ‘아이 스튜디오’에서 유튜브 라이브 생방송으로 중계되며, 유튜브 채널 ‘두남자쇼’ 운영자인 골피(골때리는 PD 고영산 국장)와 태훈도 함께 할 예정이다.

오픈 행사에는 가수 정세희와 지은숙, 그리고 코리아리크루트 홍보 가수로 활동중인 재단법인 조기흠이 출연하며, 한국예술사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인 임은하수, 정해인 등이 참여하여 청년들의 취창업에 대한 실상과 생각을 전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코리아리크루트는 NCS취업사관학교와 서울창업사관학교, KR평생교육원, 취·창업전문 방송스튜디오, NCS뉴스를 오픈하면서 실무에 필요한 많은 인재도 채용하고 있으니, 새롭게 도약하는 코리아리크루트 그룹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취업희망자는 코리아리크루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덕원 대표는 “코로나사태 이후 많은 변화가 예상된다. 새롭게 도약하는 코리아리크루트 그룹은 청년들의 진로개척과 취업을 위해 최첨단 기법을 마련했고,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모아 최상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를 찾는 청년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해 줄테니 주저 없이 찾아 와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