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재능방송·케이티하이텔·중소기업 중앙회 등 신입∙경력 모집
한국투자증권·재능방송·케이티하이텔·중소기업 중앙회 등 신입∙경력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6.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분야는 사진기자, 영상편집, 디자이너, 홍보담당 등 다양
미디어잡 채용공고 모음
미디어잡 채용공고 모음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한국투자증권, 재능방송, 케이티하이텔, 중소기업중앙회, 뉴버튼, 기아, SK하이닉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한국투자증권에서 사내방송 영상편집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사내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영상 편집으로 지원자격은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 편집 5년 이상 경력자, Adobe Premiere, After Effect, Photoshop등 숙련자이며, 우대조건으로는 콘텐츠 기획 및 촬영(DSLR) 가능자, 모션 그래픽/타이포그래피(영상디자인) 가능자를 우대한다. 

모집구분은 연봉계약직으로 근무기간은 최대 2년 이내이며, 연봉수준은 약 6,000만원 내외(연차, 퇴직금 포함), 전 직장 연봉과 비교하여 협의 가능하고, 복리후생 별도 제공(정규직과 동일)되며, 세부 내용은 면접 후 협의 가능하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채용검진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면접 전형 대상자에 한해 실습과제가 부여될 수 있다. 

지원 방법 및 제출 서류로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 및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하고, 포트폴리오(AVI, WMV, MP4 파일 등)는 담당자 이메일로 별도 발송해야한다. 온라인 입사지원 및 포트폴리오, 2가지 모두 기한 내 제출해야 지원 완료된 것으로 간주한다, 접수 기간은 2021년 06월 07일 월요일 17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및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재능방송에서 편성기획/채널광고영업 및 기획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을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연령/학력에는 제한이 없고, 경력 사항은 신입, 경력 모두 지원가능 하다. 수행업무로는 English TV 편성기획 직무는 자체제작 콘텐츠 기획, 배급사/제작사 관리 및 수급, 채널운영 전략 도출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채널 광고영업 및 기획 직무는 광고주/대행사 영업 및 관리, 방송/온라인 e커머스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우수자 우대하며(영어, 일어, 중국어 등), OA/컴퓨터 활용능력 숙련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실무면접 > 3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 방법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지원서 양식(신입/경력)을 다운로드 하여 지원서 이메일 발송 시 제목과 파일명에 ‘지원분야_신입/경력_성명’을 명시하여 제출하면 된다. 해당 채용의 마감일은 2021년 06월 06일 까지 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 케이티하이텔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문 쇼핑호스트를 공개 채용 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1개월) 근무 후 , 평가에 따라 프리랜서 계약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라이브커머스/미디어 컨텐츠를 통한 판매방송에 열정이 있는 창의적인 자이며, 전공 및 학력은 제한 없으며, 21년 7월 초 입사 가능자가 지원 가능하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자, 적극적인 SNS/Youtube 활동자를 우대한다, 주요업무로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핑호스트로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미디어 컨텐츠를 통한 정보전달 및 상품판매가 주요 업무이다.

접수 기간은 2021년 06월 06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KT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며, 서류 접수 시 이력서/자기소개서 및 동영상링크 업로드 및 사진 제출이 필수이다. 접수 방식에 대한 부분은 공고의 상세내용을 필히 확인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접수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세부사항은 미디어잡 및 KT그룹 채용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사진기자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 형태는 인턴 3개월 후 평가결과 일정수준 이상 시 별정직으로 전환되며, 인턴기간 포함 2년 근무 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 지원 자격은 해당 분야의 경력 2년 이상 인자와 본회 인사규정에 따른 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우대사항은 취업지원(장애인, 보훈) 대상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로는 중소기업뉴스 사진취재 및 제작지원, 중소기업중앙회 행사, 홍보, 동정 관련 사진촬영, 제작 등을 수행하게 된다. 급여는 인턴은 세전 300만원(월)이고, 별정직은 내부규정에 따라 경력을 고려하여 결정된다. 

제출 서류는 입사지원서, 자기소개 및 경력기술서, 직무수행계획서, 결격사유확인서 각 1부(첨부된 본회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경력(재직)증명서, 자격증 또는 취업지원대상 증빙서류 1부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중소지업중앙회 채용페이지 인터넷 접수로만 지원가능하며, 마감기한은 2021년 06월 10일 18시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또는 중소기업중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버튼에서 콘텐츠 영상 편집자를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요건으로는 학력은 무관하고, 경력은 4년 이상인 자, 영상 가편, 종편, 디자인 작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능숙한 자, Adobe Premier Pro, Adobe After effect, Photoshop 또는 Illustrator 활용 가능자가 지원 가능하다. 우대 사항으로는 Youtube 영상 콘텐츠 제작 업무 경험자, 디자인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로는 주 업무인 유튜브(YouTube)영상 편집 및 각종 후반작업이 주된 업무이고 브랜디드 콘텐츠, OTT, 케이블, 바이럴 등의 부수 진행 업무 등이 있다. 제출 서류로는 이력서는 플랫폼별 양식으로 제출하고, 포트폴리오는 필수 첨부해야 한다. 전형 절차로는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순서로 진행되며, 해당 공고의 접수 마감 기간은 2021년 06월 11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하면 된다.

■ 기아에서 채용 컨텐츠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지원자격은 학력은 무관하고, 컨텐츠 기획 및 디자인 관련 업무 경험자, MS Office, 그래픽 디자인 툴 (포토샵, 일러스트 등) 활용이 자유로운 자가 지원 가능하다. 우대 사항으로는 동영상 제작/편집 프로그램을 원활히 사용할 줄 아는 자, 채용 및 HR 컨텐츠 제작 및 디자인 업무를 경험해 본 자, 웹/매체 디자인 등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기아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되고,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는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기아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2021년 6월 3일까지이다.

■ SK하이닉스에서 언론 홍보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지원자격은 채용 직무의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학력은 학사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4년 이상인 자가 지원 가능하다. 우대 및 기타 사항으로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능통자와 기획업무 경험 보유자 우대, 원활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를 우대한다. 

주요 수행 업무로는 대외 언론홍보 기획, 보도자료 작성 및 언론 대응, 내외신 보도내용 모니터링 및 분석 등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서는 SK하이닉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되고,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SKCT검사(심층)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는 미디어잡 홈페이지 및 SK하이닉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2021년 06월 10일까지이다.

이외에도 기독교복음방송, 와이티엔플러스, 경향신문, 채널A 보도본부, 마이다스아이티등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더 많은 채용공고와 세부 사항은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