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ICTㆍSK증권ㆍKB손해보험ㆍ한화손해보험 등 채용연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
포스코ICTㆍSK증권ㆍKB손해보험ㆍ한화손해보험 등 채용연계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6.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ICT와 한화손해보험은 채용연계형 인턴채용
기업들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사진은 채용박람회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기업들이 채용연계형 인턴사원과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8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포스코ICT’와 ‘한화손해보험’이 채용연계형으로 인턴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 외에 ‘KB손해보험’은 4급 신입사원을, SK증권은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코ICT, ‘smart school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 ~6/10(24시)까지
포스코ICT는 포항, 광양에서 근무할 ‘smart school 채용연계형 인턴십’ 참가자를10일(24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중 ‘IT시스템 구축 및 운영’ 분야는 컴퓨터공학, 정보통신, SW공학 등 관련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MSA, Java/React 프로그래밍 유경험자와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전기 및 전산 Engineering 설계’ 분야는 전기, 전자, 제어공학 등 관련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C, C++, JAVA활용 가능자와 전공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또 공통 지원자격으로 국내외 4년제대학교 졸업자 또는 내년2월 이전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고, 어학점수(토익스피킹 110점 또는 오픽IL이상)를 보유해야 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인성검사와 직무시험을 진행하고 이어 면접을 통해 최종 인턴십 합격자를 선발한다. 인턴십 근무기간은 2개월이며, 이후 최종평가를 통해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SK증권, ‘신입 및 경력사원 공채’ ~6/13(22시)까지
SK증권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13일(22시)까지 모집한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IT지원본부, 증권IT시스템 운영 및 개발 분야 등이고, 경력사원 모집 분야는 △IT지원본부, 증권IT시스템 운영 및 개발 분야와 △모바일본부, 온라인 마케팅, 스탁론 운영 등, △준법감시팀 △자산관리솔루션팀 등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1차면접 및 심층(인성)검사, 최종면접(임원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SK증권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KB손해보험, ‘2021 하반기 4급 신입사원 공개채용’ ~6/14(24시)까지
KB손해보험은 ‘하반기 4급 신입사원’을 14일(24시)까지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영업관리 △보상실무 △경영지원 등이며, 근무지역은 수도권, 충청호남권, 영남권 중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6~7월경 필기전형이 진행되고, 이어 7~8월중 1차면접과 2차면접이 진행된다. 이어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입사지원은 KB손해보험 채용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화손해보험, ‘2021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 모집’ ~6/16(오후3시)까지
한화손해보험은 ‘하반기 채용전제형 인턴사원’을 16일(오후3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보험업무 △자산운용 △디지털/IT △경영일반 직무이며, 올해 8월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전공분야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인턴십 기간은 5주이며, 인턴십 프로그램 평가 결과를 종합해 최종 합격여부가 결정된다.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