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참여기업 모집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6.1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단공 서울본부, G밸리 스타트업 역량 강화를 위한 액셀러레이팅 지원
참여 스타트업 중 우수 기업은 Seed 투자 유치 예정
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모집 포스터
한국산업단지공단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2021 G밸리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G밸리 내 혁신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기 위한 행사로, 스타트업 경쟁력 강화와 투자 유치 활성화 도모를 위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G밸리(구로구, 금천구) 소재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으로, 올해에는 총 40개의 기업을 선발하여 7월부터 11월까지 단계별 액셀러레이팅 서비스를 지원한다. 접수 기간은 6월 17일부터 6월 28일까지다.  

선발된 기업은 전문 액셀러레이터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로부터 △분야별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멘토링 △투자유치 역량 강화 교육 △중견기업과의 네트워킹데이 △투자자 연계 데모데이 △사업계획서 및 IR 자료 고도화 컨설팅 △정부 지원 사업 매칭 지원 △TIPS 연계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 받는다. 

또한 본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에는 Seed 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며, 향후 다래전략사업화센터가 운영하는 데모데이 및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본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산단공 서울지역본부는 첨단지식·IT 사업의 요람인 G밸리 내 역량 있는 유망 기업을 발굴하고 신산업 육성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창업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사인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기술사업화 컨설팅 및 액셀러레이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참여기업의 기술 관련 이슈에 따른 맞춤형 BM 고도화를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한국산업단지공단과 다래전략사업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