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근속직원, 보훈처 모범 취업자로 선정...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휴넥트 근속직원, 보훈처 모범 취업자로 선정...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7.09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모범적인 취업자로 뽑혀
휴넥트 성승모 대표와 수상자
휴넥트 성승모 대표와 수상자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국가보훈처에서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모범적인 취업자·취업지원 실시기관에 대한 표창 수여식에서 휴넥트(대표이사 성승모) 소속직원이 부산지방보훈청의 모범취업자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표창 전수 공식행사가 열리지 못해, 회사차원에서 휴넥트 성승모 대표가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휴넥트는 국가유공자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들의 입사 지원 시 평가에 가점을 부여하고 있으며, 부산지방보훈청과의 협업을 통해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보훈자들의 채용에 앞장서고 있다. 이뿐 아니라 휴넥트는 노사문화우수기업 15년간 인증을 비롯해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여성가족부) 등 근로자 들의 근무 여건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성승모 대표는 “ 휴넥트는 국가보훈 대상자 취업지원 실시기관으로써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들의 생활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힘써 왔다. 이에 더해 앞으로는 제대군인들의 취업지원에도 기여할 계획이며, 국가를 위해 공헌 희생한 분들의 공로를 기릴 수 있는 사업개발에도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