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ㆍDL건설ㆍ계룡건설ㆍ동부건설ㆍ두산건설 등 경력사원 채용
한화건설ㆍDL건설ㆍ계룡건설ㆍ동부건설ㆍ두산건설 등 경력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7.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건설·동양건설산업·한진중공업(18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21일까지) 등도
내년부터 현대건설 건설현장에 다간절 산업용 로봇이 투입된다. (사진제공=현대건설)
한화건설, DL건설, 계룡건설, 동부건설 두산건설 등 건설기업들이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사진은 현대건설 모습)

[아웃소싱타임스 김용민 기자] 한화건설, DL건설, 계룡건설, 동부건설 두산건설 등 건설기업들이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가 현재 채용중인 건설사 채용공고를 정리해 15일 발표했다.

■ 한화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개발, 건축, 토목, 풍력, 안전, 재무, 홍보 등이며 다음달 1일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 인재채용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사항은 △학사 학위 이상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DL건설(옛 대림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개발, 경영, 안전 등이며 오는 25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및 전문대졸 이상 △직무별 경력 충족자 △직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 계룡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환경플랜트(소각발전/수처리)이며 오는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경력 7년 이상 △전공 관련 자격증 보유자 △해외공사 유경험자 우대 등이다.

■ 동부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민자사업이며 이달 26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관련학과 전공자(대졸 이상자) △부동산 개발사업 분야 업무 진행 경력 보유자(경력 4년 이상) 등이다.

■ 두산건설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사업본부 기술견적이며 이달 25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인 커리어두산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학사 이상 △건축 및 통계학과 전공자 △건축기사 및 기술사 자격증 우대 △유관 실무 경력 5년 이상 등이다.

■ LT그룹 LT삼보가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안전 등이며 오는 27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직무별 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TOEIC 등 어학 성적 우수자 및 외국어 회화 가능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시티건설·동양건설산업·한진중공업(18일까지), 동부엔지니어링(21일까지), 금강주택·에스엠상선건설부문(25일까지), 우미건설·서한(26일까지), 금호건설(28일까지), 반도건설·한신공영·대우조선해양건설(31일까지), KCC건설·아이에스동서·대방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인재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각사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