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 등 3개 기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개최
경기혁신센터 등 3개 기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개최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09.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2021 예비창업패키지 선정자 160명 대상으로 진행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3차례 행사 일정 중 1회차 맡아, ‘9월 10일 스타트’
수도권 3개 주관기관 창업 생태계 역량 공유…“창업자 사업역량 높일 것”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참가 모집 포스터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 참가 모집 포스터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오는 10일 금요일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1 예비창업패키지 스타트업 라이징 콘서트’는 창업자와 민간 VC, 선배 창업자가 모여 창업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경기혁신센터 외 한국핀테크지원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기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각 기관이 보유한 창업생태계 역량을 창업자들과 교류하여 사업역량을 높이겠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30초 톡 ‘답정나’ ▲민간 VC 토크 콘서트 ▲선배창업자와 토크 배틀 ▲리멤버 ZOOM 네트워킹등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30초 톡 답정나’는 창업자가 1분 내 본인의 사업을 소개할 수 있고, ‘리멤버 ZOOM 네트워킹’은 비즈니스 모델 별로 소규모 회의실에서 교류한다는 점에서 창업자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부터 예비창업패키지 선정자 160명을 대상으로 구글폼을 이용해 참가 희망자를 모집 중이다. 행사는 총 3차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9월 10일 경기혁신센터를 시작으로 9월 말 핀테크지원센터, 10월 초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순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영탁 경기혁신센터 본부장은 “창업기업 다수가 몰려있는 수도권에서 3개의 주관기관이 창업자를 위한 공유 네트워킹을 추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이번 기회로 성공으로 가는 창업 역량을 강화하는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