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으로 실시간 고객상담”…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 개시
“영상으로 실시간 고객상담”…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 개시
  • 강석균 기자
  • 승인 2021.09.1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않고도 상담가능…비대면시대 겨낭한 토털솔루션
가전·자동차 긴급출동, 온라인 쇼핑몰 등 고객대면 기업에 특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차세대 토털 상담 솔루션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을 런칭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차세대 토털 상담 솔루션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을 런칭했다.

[아웃소싱타임스 강석균 기자] 글로벌 전문BPO그룹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대표 권상철)가 실시간 영상 원격상담 솔루션 ‘보이는 화상 상담’을 개시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은 음성과 게시판상담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기반의 고객커뮤니케이션 유연성을 확보하고자 기획 개발된 솔루션이다. 

영상 및 음성통화, 전문가화면 공유, 원격채팅 등 대면 상담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고객이 직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이용에 제약없이 전문가의 상담을 즉시 제공한다.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은 복잡한 앱 설치없이 SMS로 전송한 URL 링크를 통해 상담직원과 고객 간의 영상상담이 가능하다. 전자 제품, 자동차 긴급 출동, 금융·보험사 등 고객을 대면하는 서비스센터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크게 4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고객 상담 및 사후관리서비스’는 화상상담을 통해 제품의 불량 및 장애 증상을 확인해 신속하게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사고 접수 및 긴급 지원서비스’는 실시간 영상을 통해 사고현장 확인 후 상황에 맞는 부품을 준비해 출동하는 서비스로 재출동 비율 감소로 인한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전자 계약서비스’는 금융/보험 상품 판매시 계약서상의 필수정보를 화면으로 보여주면서 고객의 동의 및 서명을 직접 받을 수 있어 불완전 판매로 인한 보안사고를 방지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서비스’는 의료 및 법률 상담과 같은 전문적인 상담을 원격으로 받을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권상철 대표는 “보이는 화상상담은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상담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솔루션으로 대면 상담을 대체할 수 있는 실시간 영상 원격상담을 제공해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차세대 토털 상담솔루션으로 손색없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상담솔루션을 개발해 고객의 편의는 물론 기업의 매출향상까지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차세대 토털 상담 솔루션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차세대 토털 상담 솔루션 ‘보이는 화상상담 솔루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