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HRD 리더스 포럼' 10월 13일 온라인 개최
'2022 HRD 리더스 포럼' 10월 13일 온라인 개최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인사 및 교육담당자 대상 행사 마련
'디지털 러닝의 글로벌 흐름' 등 특강 예정
휴넷 2022 리더스 포럼 사진자료 (제공=휴넷)
휴넷, 2022 HRD 리더스 포럼 사진자료 (제공=휴넷)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휴넷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Hello! Digital Learning’을 주제로 한 2022 HRD 리더스 포럼을 온라인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HRD 리더스 포럼’은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교육 트렌드를 소개하고 기업에 적용 가능한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스탠퍼드대학교 교육대학원 폴킴 부학장의 ‘디지털 러닝의 글로벌 흐름’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의 ‘메타버스 교육 활용과 미래 가능성’ ▲에듀테크 전문가 칼라 토거슨의 ‘일터의 최적화된 교육, 마이크로 러닝’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이 ‘디지털 러닝의 진화’를 주제로 AI, 러닝저니, LXP를 중심으로 디지털 러닝의 기업 적용 방식을 소개한다. 

또 디지털 러닝을 활용하고 있는 기업의 우수 사례 발표와 휴넷의 미래형 HRD 솔루션인 ▲메타버스 연수원 ▲국내 최초의 인공지능 학습관리 시스템 ‘랩스(LABS)’ ▲구독형 마이크로 러닝 프로그램 ‘휴넷 프라임’ ▲인공지능 기반 맞춤형 교육 솔루션 ‘러닝 저니’ 등을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오픈한 영상 촬영장인 '휴넷 스튜디오'에서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참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