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취업 컨설턴트 전문가 커리어 개발과정' ...11월 4일 진행
'재취업 컨설턴트 전문가 커리어 개발과정' ...11월 4일 진행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19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재취업 컨설턴트를 위한 보수교육 과정
전문가 핵심역량 및 경력 개발 관련 노하우 전수
‘재취업 컨설턴트 전문가 커리어 개발과정’ 홍보 사진자료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시니어들의 재취업과 컨설팅, 교육을 선도하는 액티브시니어브리지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전문가 커리어 개발과정’이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역량 강화 및 보수교육 차원에서 진행된다. 또한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재취업지원서비스 컨설턴트 간의 네트워크 활성화 기회도 마련할 방침이다. 

‘재취업 컨설턴트 전문가 커리어 개발과정’은 총 3과정으로 진행된다. ▲제1과정: 전문가의 비전과 핵심역량 ▲제2과정: 전문가의 경력 개발 ▲제3과정: 전문가의 자기 관리 순으로 구성됐다. 

세부적으로는 ▲무엇이 두려운가? ▲전문가의 비전 ▲전문가의 자질 ▲전문가의 핵심역량 개발 ▲전문가의 역할과 사명 ▲경력개발과 경력관리 ▲경력개발의 목표 등 24개 파트로 나눠 심층적인 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교육에는 최승훈 생애설계포럼 대표가 나선다. 최승훈 대표는 그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취업 컨설턴트 커리어를 위한 수준 높은 교육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우려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할 계획이다. 사회적 거리 두기 수칙에 따라 불가피하게 참여인원을 제한하고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는다. 

교육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브시니어브리지협동조합 블로그 공지사항이나 아웃소싱타임스 홈페이지 내 '이달의 교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