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덕성여자대학교 '국민취업지원제도' MOU 체결
스탭스-덕성여자대학교 '국민취업지원제도' MOU 체결
  • 김민서 기자
  • 승인 2021.10.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성여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홍보 등 나서
스탭스,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서비스 제공 예정
스탭스-덕성여대 업무 협약 체결식 사진 (제공=스탭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기자] 스탭스와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는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 이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탭스와 덕성여자대학교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홍보 ▲업무협력 ▲취업지원 등에서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덕성여자대학교 대학일자리본부는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홍보·온라인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또 스탭스는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재학생 취업 지원에 나설 전망이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제도다. 스탭스는 ▲취업지원서비스 ▲일경험 프로그램 ▲취업특강 ▲기업분석 ▲이력서 및 자소서컨설팅 등 고용·복지서비스의 연계를 강화해 제공 중이다.

제도에 가입한 자에게 구직촉진수당을 추가 지급해 저소득층 생계 안정에 도움을 주는 한국형 실업부조 사업로 알려진 바 있다.  

유종헌 스탭스 상무는 "마지막 학기를 다니고 있는 졸업예정자라면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적극 참여 함으로써 각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며 "졸업전에 빠른 취업이 가능하기에 덕성여자대학교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탭스는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29개 지사를 통해 참여자 조기취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스탭스(부천, 인천북부, 인천센터) 및 덕성여자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