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봇산업협회, 캐나다 로봇기업과 비즈니스 미팅 추진
한국로봇산업협회, 캐나다 로봇기업과 비즈니스 미팅 추진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1.26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캐나다 7개사와 미팅
참여 희망하는 경우 11월 30일까지 신청서 제출 요망
한국로봇산업협회가 캐나다 로봇기업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기업을 모집한다.
한국로봇산업협회가 캐나다 로봇기업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기업을 모집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4차 산업혁명 시대와 위드코로나를 맞아 로봇 산업은 뉴노멀 시대의 주역으로 부상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제조산업에서 점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로봇공학과 글로벌 기업 간 연계가 중요시 되고 있다. 

이에 한국로봇산업협회는 국내 로봇기업의 해외 신규 시장 진출 및 비즈니스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캐나다 로봇기업과 비즈니스 미팅 행사를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한 캐나다대사관과 협력해 진행되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소재 로봇기업 7개사가 참여한다. 

캐나다 참여 기업은 ▲Anubis 3D Industrial Solutions ▲Avidbots Corp. ▲IFIVEO Canada Inc. ▲Meta Strategic Corp ▲Pleora Technologies Inc. ▲SJW Robotics Inc. ▲Xiera Technologies Inc. 등이다.

참여기업의 사업 분야는 산업 장비용 3D 인쇄 제조 기업, 자율 커넥티드 로봇 설계 기업 등 다양하다. 

회의는 Zoom 또는 MS Teams를 활용해 화상 회의로 진행된다. 단 별도 통역은 지원되지 않는다. 

미팅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17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기업명, 기업소개 자료 및 홈페이지, 미팅 희망 기업명, 미팅희망일시, 담당자와 이메일 등을 기입해 11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로봇산업협회 사무국 또는 주한캐나다 대사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