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퍼스 2022 모빌리티 개발직 공채, 신입 연봉‘4,000만원’
맵퍼스 2022 모빌리티 개발직 공채, 신입 연봉‘4,000만원’
  • 이효상 기자
  • 승인 2021.12.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3일까지 맵퍼스 홈페이지 온라인 채용시스템에서 지원 가능
모빌리티 맵 플랫폼, 미래차 기술, HD맵 및 S/W 핵심기술, 앱 개발 등 담당
신입 개발자 연봉 4,000만원으로 상향, 개발자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 마련
맵퍼스 모집공고
맵퍼스 모집공고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가 ‘2022년 대졸신입 개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맵퍼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이동을 위한 미래 모빌리티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할 핵심 인재를 선발할 방침이다.

모집분야는 대졸신입 개발직으로 입사 후 △모빌리티 맵 플랫폼 △미래 자동차 기술 △자율주행 차를 위한 HD맵과 S/W 핵심기술 △아틀란 앱 등 모빌리티 앱 개발 △딥러닝 영상인식 및 AI기반의 안내 등 신사업 혁신분야에 대한 개발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맵퍼스는 개발 업무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뿐 아니라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원자의 열정과 흥미를 주요 항목으로 평가한다.

공통 지원자격 요건은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 졸업자로 S/W 개발 관련 전공자, 지원분야 관련 프로젝트 및 업무수행 경험자, 업무상 영어나 중국어 활용이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2월 13일(월)까지 맵퍼스 공식홈페이지 채용시스템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2월 23일 목요일 오후 발표할 예정이며, 이후 필기시험, 인적성검사 및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본사다.

맵퍼스는 올해부터 대졸신입 개발자 연봉을 4,000만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인센티브는 성과에 따라 별도 지급한다. 또한 연 100만원의 복지포인트 지급, 전국 콘도 회원권 운영 등을 통해 직원들의 여가활동을 지원하며, 장기 근속자 대상의 리프레시 휴가 & 순금열쇠 포상, 원거리 거주자 사택지원, 종합병원급 건강검진 지원,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포상 및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사내 직무이동의 기회를 부여하고, 역량개발 교육비, 도서 구입비, 사내 영어강습 등 교육 관련 경비를 지원한다.

맵퍼스는 맵 기반의 모빌리티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자율주행, HD맵, 전기차 등 미래 자동차 기술은 물론 물류, 배송 등 모든 이동 서비스에 필요한 맵 플랫폼과 최적의 경로 탐색 및 안내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츠-벤츠 S클래스에 온라인 경로(Online Rout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폭스바겐 파사트 GT 등 핵심 차종에 국내 지도 데이터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렉서스와 토요타, 혼다 등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와 협력하고 있다.

김명준 맵퍼스 대표는 “앞선 기술과 고객 중심의 사고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하는 맵퍼스는 우수한 인재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본인의 역량과 열정을 마음껏 펼치고 싶은 능력 있는 인재들이 맵퍼스에서 업계 전문가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