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대, 본교생과 지역청년 위한 취업 프로그램 "취업잡(JOB)자!" 참가자 모집
한서대, 본교생과 지역청년 위한 취업 프로그램 "취업잡(JOB)자!" 참가자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6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대기업,공기업 집중 취업프로그램 운영
본교 재학생뿐 아니라 "지역청년들에게도 무료" 오픈!
한서대학교가 오는 10월 10일부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취업잡(JOB)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한서대학교(총장 함기선)가 오는 10월 10일부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주최로 "취업잡(JOB)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취업잡(JOB)자!" 프로그램은 대기업과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취업 준비에 필요한 전과정을 맞춤형 강의와 단계별 전형 실습을 할수 있도록 구성하여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취업역량을 강화 할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특히 본 프로그램은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한서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한서대학교 학생 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전과정을 오픈하여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청년들의 취업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지역청년들이 편리하게 참여가 가능하도록 Zoom을 활용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도 진행할 예정이다.

"취업잡(JOB)자!" 프로그램의 주요내용은 ▲ 'NCS직업기초능력검사' ▲'대기업 인적성검사' 모의고사 및 문제풀이 특강을 시작으로 공공기관 취업준비에 필요할 ▲'공기업 취업패키지'프로그램, ▲직무별 취업특강 ▲새로운 채용동향분석과 대비책 특강까지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여 자신의 전공이나 진출경로에 맞추어 선택적으로 수강이 가능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한서대학교 박창해 인재개발본부장(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을 준비하는 본교생 뿐 아니라 지역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기획된 것이며, 특히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신청 마감은 10월 7일까지 이며 아래 신청하기 링크나 한서대학교 홈페이지->취창업공지 중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잡(JOB)자! 프로그램 안내 및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자세한 참가문의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로 하면 된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잡(JOB)자! 
가. 신청대상 : 한서대학교 재학생 3~4학년,졸업생, 지역청년
나. 신청기간 : 2022.10.07.(금) 까지
다. 진행방법 : 비대면 온라인 진행(Zoom)
라. 운영기간 : 2022년 10월10일 ~ 2022년 10월 19일
마. 신청방법 : URL로신청

○신청하기
1. 재학생 URL :  https://naver.me/xJaWC1l3
2. 지역청년 URL :  https://naver.me/FbiKiTI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