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취업전문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 12월 취업/채용부문 1·2위
MJ플렉스 취업전문포털 '미디어잡·디자이너잡', 12월 취업/채용부문 1·2위
  • 김윤철 기자
  • 승인 2022.12.2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키닷컴에서 취업/채용 카테고리 부문 12월 1·2위
(자료 제공=MJ플렉스)

[아웃소싱타임스 김윤철 기자] 시장조사기업인 랭키닷컴에서 취업/채용 카테고리 부문 12월 한달 동안 1위 미디어잡, 2위 디자이너잡으로 연달아 최상의 순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은 ‘MJ플렉스’가 운영하는 취업포털로 방송 매스컴 및 디자인 분야의 채용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이다. 이미 랭키닷컴에서 전문 구인 구직 1위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매스컴 전문 취업포탈인 미디어잡은 계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랭키닷컴은 웹 사이트 이용자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실제 이용량을 기준으로 각 산업 군 사이트의 전체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로 국내 인터넷 분석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패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사이트이다.

‘MJ플렉스(미디어잡·디자이너잡)’는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한 이력이 있으며, 미디어·디자인 분야에 올바르고 정확한 콘텐츠 제공을 인정받아 2019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 기업 인증을 받은 업체이다.

또한 최근 실버산업 진출을 통해 MJ명강요양보호사교육원에 이어 MJ금나래요양보호사교육원을 오픈해 고령사회를 겨냥한 실버산업, 재취업 사업 등 다양한 일자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 HR 서비스 기업인 MJ플렉스는 전문 취업 포탈 외에도 헤드헌팅, 채용대행 및 컨설팅, 아웃소싱 서비스 및 취업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문 마케터와 함께 온라인 광고 대행 및 디지털 마케팅 사업 영역까지 확장했다. MJ플렉스와 함께하는 광고 파트너사들은 '판매 성장률 120% 달성', '뉴스 플랫폼 1순위 게재' 등의 타이틀까지 섭렵했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는 "미디어잡·디자이너잡은 잡코리아와 사람인에 이어 국내에서 전문 취업 포탈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앞으로도 사업 다각화와 최신 취업 트렌드 반영을 통해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와 최상의 품질만을 제공해드리겠다. 더 나아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전문인력 양성에도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