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고 있다.
스탭스는 ‘함께·멋지게·미래로’라는 기치아래 청년정신, 프로정
신, 서비스정신의 3대정신과 인프라구축, 생동감있는 기업문화, 지식
경영을 3대 기반사업으로 확정하고 이의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탭스는 기업문화 실천규범으로 ▲나보다는 우리를 먼저 생각한다 ▲
목표는 명확하게,기필코 달성한다 ▲고객의 의견과 불만은 소중히 처
리한다 ▲자율속에서도 기본을 중시한다 ▲예의범절을 준수하고 규칙
을 지킨다 ▲자신의 맡은 분야에서 1인자가 된다 등을 설정하고 이에
따른 세부 행동강령들을 실천하고있다
스탭스는 또한 기업문화 실천의 주제를 주임, 대리급으로 정하여 젊
은 사원들의 역동적인 활동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와 함께 스탭스는 ECRM(Em-ployee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종업원과 고객관계관리 ⇒ 누가 누구를 어떻게 관계관
리 할 것인가)을 도입하여 활용하는 등 창업 4년째를 맞아 기업문화
정착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