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콜센터 전문가 네트워크를 개최했다. ACCM 멤버십은 안톤컨설팅
이 해외연수 프로그램 및 컨설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사들로 구성돼
있다.
코엑스 컨벤션 컨퍼런스 센터 310호에서 치러진 이날 행사에는 콜센터 전
문가 커뮤니티 구축을 비롯한 업계 최신 동향 등 다양한 정보공유가 이루
어졌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안톤컨설팅은 콜센터의 실질적인 관리와 운영 노하
우 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고객센터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을 제시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