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컴, SKC&C와 CTI 콜센터 사업 협력키로
에이블컴, SKC&C와 CTI 콜센터 사업 협력키로
  • 승인 2001.08.25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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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계관리(CRM) 기반의 콜센터 솔루션 전문업체인 에이블컴(대표
안태형)은 시스템통합(SI) 업체인 SK C&C(대표 변재국)와 오는 22일
컴퓨터전화통합(CTI) 콜센터 사업협력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한다
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에이블컴은 자체 개발한 UnPBX 기반의 CTI솔루션인
‘아이비스 클래식(iBIS Classic)’을 제공하고 SK C&C는 이에 대한
마케팅과 영업활동을 담당하게 된다.

아이비스 클래식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센터, 웹콜센터 기능을 하
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100석 미만의 중소형 콜센터용 솔루션으로 교환
기(PBX)와 양방향 음성응답(IVR), CTI서버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상
담원이 직접 고객에게 전화를 하는 기존의 프리뷰(Preview) 방식에서
벗어나 컴퓨터가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 전화를 걸고 연결된 전화만 상
담원에게 할당하는 예측다이얼링(Predictive Dialing)기법을 채택했
고 CTI 기능을 1~2대의 PC에 구현함으로써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나다.

두 회사는 제안설명회와 세미나 등 영업활동에 대한 지원, 기술·정보
교류, 전문인력 지원 등 공동마케팅과 기술협력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
다. 이를 위해 양사는 21일 SK C&C 주최로 관계사 담당자들을 대상으
로 설명회를 갖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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